차량 소음이 점점 심해지고, 최근에는 백미러 쪽에서 물이 새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런 문제로 인해 르노 삼성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게 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차량 문제의 시작
문제의 발견
차량 문 쪽에서 출렁거리는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큰 문제라고 생각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신경이 쓰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자동세차를 하러 갔을 때 백미러 쪽에서 물이 새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이후 예약을 하고 르노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게 되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는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날은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고, 차를 맡기고 근처 이디야에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커피 쿠폰을 받아 두 잔의 커피를 즐기며 대기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의 경험
대기 시간과 커피
차량 수리에는 약 한 시간 반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이 시간이 다소 길게 느껴져 노트북을 챙겨 올 걸 후회했지만, 기다리는 동안 커피를 마시며 한숨 돌릴 수 있었습니다.
수리 결과
결과적으로 수리 비용은 11만원이 들었습니다. 문제의 원인은 빗물 빠지는 구멍이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었고, 구멍이 작아 먼지와 이물질이 쌓여 막히는 현상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이물질을 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조치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로 인해 화가 나기도 했습니다.
쇼핑과 간식 시간
롯데백화점 방문
서비스가 끝난 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범계 롯데백화점으로 가서 간식을 사기로 했습니다. 우창이 좋아하는 어묵과 크리스피 도넛을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니 도넛 여러 개를 사는 것을 선호합니다.
용호낙지에서의 저녁
백화점에서 쇼핑을 마친 후, 용호낙지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낙곱새를 먹고 싶었지만, 친구가 곱창을 못 먹는 관계로 낙지와 쭈꾸미 만두를 시켰습니다. 간단하게 볶음밥과 함께 비벼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귀가길의 작은 즐거움
텀블러 구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커피 한 잔을 마시러 들어갔습니다. 항상 물컵에서 물이 떨어지는 상황이 불편해 텀블러를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꽤 비쌌지만, 실용성을 고려하니 필요한 선택이었습니다.
이렇듯 차량 문제로 인해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경험과 그 후의 일상을 공유해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차량을 선택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